마케팅원론

작성자 정보

  • 8be908c4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 셀학은 과제 작성 대행 하지 않습니다.
 찾기 어려운 과제 주제가 있다면 자료요청에 올려주세요.

외국 자동차에 대한 수입규제가 철폐됨에 따라 많은 외국 자동차회사들이 한국 승용차시장에 진출해 국내승용차 제조업체를 위협하고 있습니다. 국내 H자동차의 마케팅담당자 입장에서 이러한 환경변화에 대한 대안을 찾기 위한 조사프로젝트를 진행하는 절차에 대해 생각해 봅시다. 
 
채점포인트:
- 자동차 시장의 외부환경분석 및 현대자동차의 내부환경분석
- 자동차 시장 및 현대자동차에 대한 SWOT 분석
- 자동차 시장에 대한 마케팅조사방법 및 단계 제시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